카테고리 없음

온라인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

은도끼Silent 2020. 6. 16. 02:27


온라인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쇼핑몰에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싫어하거나 쇼핑할 기회를 얻지 못하는 지역에 산다.


다른 사람들은 온라인 쇼핑의 절약을 즐기고, 그들의 집의 안락함으로부터 상품과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것을 즐긴다.


아래 글은 온라인 쇼핑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를 담고 있다.




온라인 쇼핑 사이트를 검색하는 경우 컴퓨터에 평판이 좋은 악성 프로그램 방지 프로그램을 설치하십시오.


많은 쇼핑 사이트들이 해커들과 당신의 신분을 훔치기를 원하는 사람들의 표적이 될 수 있다.


일부 사이트에 대한 보안 소프트웨어의 경고와 사이트 웹 마스터의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한 보고에 주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전에 거래하지 않았던 회사로부터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온라인에서 고객 후기를 찾아보라.


일반적으로 말해서, 당신은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의 종류를 알 수 있다.


만약 그 회사가 계속해서 좋지 않은 피드백을 받는다면, 다른 곳에서 쇼핑하라.




무언가를 살 수 있는 원천을 찾을 때, 당신은 알려지지 않은 소매상들에게 당신의 정보를 주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사이트에 Verisign 로고가 있으면 신뢰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쇼핑을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확신하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다.


해커들은 피해자를 스카우트할 때 공공장소에서 와이파이 연결을 찾으므로 사용할 때는 쇼핑을 피한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는 소매가를 절대 지불해서는 안 된다.


소매업자들은 대개 그들의 판매를 기초로 하는 일정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


인내심이 있다면 보통 소매가의 절반 정도까지 낼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잠시 기다릴 수 있다면, 당신은 결국 꽤 많은 현금을 저축하게 될지도 모른다.




잉여 제품은 흔히 리퍼브라고 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리퍼브된 품목이 보이면 설명을 읽어 재고가 과다한 것인지, 수리가 완료된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과대포장과 리퍼브 상품은 당신에게 많은 것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온라인 쇼핑 자원을 하나의 책갈피 파일로 수집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가게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쇼핑할 때 사용하는 쿠폰 또는 프로모션 사이트를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소매상들로부터 신뢰할 수 있는 거래를 얻으려면 몇 번 클릭하기만 하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가게의 거래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앱이 있는지 살펴봐라.


이것이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의사 대기실에서 기다리거나 차를 수리하는 동안 쇼핑을 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앱을 이용해 원하는 아이템의 사진을 찍거나 바코드를 스캔할 수도 있다.


그러면, 가장 좋은 가격을 찾으면 대부분의 가게들이 그 가격과 일치해서 바로 그때와 그곳에서 당신의 판매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온라인 쇼핑이 저항하기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가상 판매 세계는 바로 눈앞에, 그리고 손끝에 있다.


온라인 쇼핑에 대한 이해를 얻고 나면, 여러분은 분명 돈과 시간의 절약에 흥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