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외환시장에서 거래하는 방법

은도끼Silent 2020. 6. 16. 02:29


외환시장에서 거래하는 방법



외환거래는 헤아릴 수 없는 것이라는 근거 없는 믿음에 속지 않아도 된다.


숙제를 미리 하는 것은 함정을 완화시킬 것이다.


당신이 다음 기사에서 배우려고 하는 것은 당신이 포렉스 거래와 함께 올바른 궤도에 오르는데 도움이 될 귀중한 정보들이다.




포레스는 선물거래나 주식시장보다 경제 풍토에 더 의존한다.


외환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통화정책과 재정정책뿐만 아니라 무역불균형, 경상수지 적자, 금리 등을 반드시 이해해야 한다.


이런 줄도 모르고 거래를 시작하면 재앙을 각오하고 있는 것이다.




당신의 투자를 두 개의 다른 계정으로 나누는 것을 고려해보라.


하나는 당신의 진짜 계정이 될 것이고 다른 하나는 당신의 시장 전략에 대한 약간의 테스트로 사용할 데모 계정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전체적인 포렉스 거래 전략이 진행 중인 후에 스톱 손실 전략을 바꾸기로 결정한다면, 이러한 변화는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잃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네 계획을 따르고 감정적으로 변하는 것을 피하면 훨씬 더 성공하게 될 거야.




매일 또는 4시간마다 포렉스 시장의 분석을 받을 수 있다.


기술 자원과 통신 도구의 발달로 외환 거래에 관한 정보를 빠르고 지속적으로 갱신할 수 있다.


그러나 이렇게 초점이 좁으면 급격한 변동과 고립된 시장 사건으로 인해 부정확한 상황을 맞게 될 수도 있다.


주기가 길면 스트레스, 불안, 잘못된 희망을 피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길다.




트레이더들은 외환시장에서의 그들의 거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주식 정지 명령을 사용한다.


이는 투자액이 총액의 미리 결정된 비율만큼 감소하면 거래가 정지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래에서 패할 때는 가능한 한 빨리 뒤에 두어라.


포렉스와 함께 성공하려면 느긋한 성격을 가져야 하는데, 왜냐하면 나쁜 무역을 하면 이성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많은 돈을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성공을 위한 자신만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를 기대하지 마라.


최고의 포렉스 상인들은 몇 년 동안 그들의 기술을 연마해 왔다.


이러한 시도된 실제 방법보다 더 잘 작동하는 거래 방법을 찾을 확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다.


검증된 전략으로 돈을 보호하십시오.




포렉스에게 많은 새로운 사람들이 처음에는 많은 다른 통화에 투자하고 싶어 한다.


통화 쌍을 시작할 때는 한 쌍만 사용하십시오.


더 많이 배울수록 천천히 확장하기 시작한다.


너는 이런 식으로 돈을 모을 것이다.




역방향은 최선의 방법이다.


확실한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당신이 투자시 충동에 저항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기사 앞부분에서 언급했듯이, 포렉스와의 거래는 거래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조사를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혼란스러울 뿐이다.


위 기사에서 당신에게 주어진 충고를 받아들이면 포렉스 무역에서 교육받는 과정을 시작할 것이다.